티스토리 뷰

CEO

스테이트 파머스 보험(State Farm Insurance)은 마이크 포그(Mike L. Tipsord)가 CEO를 맡고 있습니다. 그와 동시에 포그는 회장(Halftime Chair)을 겸하여 같이 수행하고 있습니다. 포그는 경영 전반에 걸쳐 스테이트 파머스 보험을 성장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연혁

회사는 1922년에 농부들을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설립 당시 농부들은 빈곤과 화재로부터 보호 받기 어려웠으나 이 회사는 농업체제가 강한 지역에서 성장했습니다. 스테이트 파머스 보험은 2018년 현재 미국 최대 규모의 보험 회사 중 하나입니다. 근 19000명의 에이전트와 약 70000명의 직원들이 일하며, 전 세계 주요 2개국(캐나다, 중국)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테이트 파머스 보험은 높은 고객만족도와 상생을 위한 경영을 바탕으로 매년 안정적인 실적을 낼 수 있었습니다. 이 회사는 재해 확률이 높은 지역에서도 성장한 이력이 있어, 보험산업 전체에서 매우 안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투자 전망

현재 스테이트 파머스 보험(State Farm Insurance)은 디지털 변화 및 online 보험 계약 체결을 통해 성장할 계획입니다. 또한 자율 주행 기술이나 환경 안전에 대한 새로운 보험 상품에 대해서도 연구하고 있습니다. 스테이트 파머스 보험은 Stable Earnings로 인해 매년 양호한 금전적 안정성에 대해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 서비스 측면에서 세부적인 설정과 안내 디자인을 통해 고객 경험을 개선했습니다. 미국의 GDP 성장률은 줄어들고 있으나, 보험 위기(sqeeze) 기간에도 더욱 많은 투자금과 판매 이익을 보여준 스테이트 파머스 보험은 현재 유망한 보험 종목입니다. 그래서 스테이트 파머스 보험 주식은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어 투자의 대상으로 대단히 좋습니다. 스테이트 파머스 보험은 보험 계약 신뢰성에서는 믿을 수 있는 회사중 하나입니다. 스테이트 파머스 보험과 그들의 약 19,000명 에이전트, 그리고 약 70,000명의 직원들은 계속해서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며, 안정적이고 종합적인 보험 상품을 제공하고있습니다.

반응형